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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제휴 및 서비스 도입문의 * 연락처 : 1588-5659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란?

연간 4,440,000원의 비용절감효과를 누려보세요.

기업의 납세협력비용을 절감하고 사업자간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국세청에서 2010년 1월 1일부터 시행한 제도입니다.
법인사업자는 2011년부터 의무발행 대상자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을 경우 가산세가 부가됩니다.
발행자가 NICE 디앤알 사이트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면 이 사실이 이메일과 SMS를 통해서 거래처에 전달이 되며 거래처에서 내용을 확인하면 국세청에 자동으로 전송되므로 번거로운 발송과 확인 작업이 없어 편리합니다.
NICE 디앤알(주)는 '전자거래기본법' 및 '부가가치세법'에서 정한 전자세금계산서 표준 인증을 받은 전자세금계산서 대용량 연계 사업자로서 안전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세금계산서설명
인증서보기
연간 4,440,000원의 비용절감효과를 누려보세요.
  • 원스톱 세무지원
    수임세무사가 NICE 디앤알(주) 회원인 경우 세무신고를 위한 자료연동 가능
    사업자신용카드 발급회원에 대한 부가세환급 지원서비스 연계
    사업자단말기 이용 회원에 대한 부가세환급 지원 서비스 연계
  • 저렴한 비용
    NICE 디앤알(주) 제휴카드 발급 고객에 대한 저렴한 서비스 비용
    제휴카드 미발급 고객에 대해서도 업계 최저 금액으로 서비스 제공
  • 편리한 사용
    국내 5대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하는 범용 공인인증서의 사용 가능
    저렴한 비용으로 공인인증서 발급이 가능(TreadSign 과 제휴하여 공인인증서 발급업무 대행)
  • 비용절감 효과
    기업에서 매월 100장의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경우 전자세금계산서로 업무를 전환하시게 되면
    기존 방식 대비 연간 약 444만원의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업무개선 효과
    업무처리 간편성: 세금계산서 작성, 발행, 우편전달 등의 업무가 획기적으로 개선
    정보관리 편리성: 모든 자료가 파일형태로 5년간 보관됨으로 종이세금계산서 보관비용 절감
    업무처리 신속성: 인터넷을 통하여 발행 즉시 전달되며, SMS 통지 및 모바일 연계가능
    업무처리 정확성: 전자적 발행을 통한 검증 및 오류 발생을 최소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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